성서마당 교육 / 강좌

Rearing Academy

성경 말씀에 기초한 신앙은 우리를 어떤 시련이 다가와도 흔들리지 않으며, 어떤 어려움도 지혜롭게 잘 극복하게 합니다. 양정교회에서는 교우들이 성경을 깊이 이해하도록 돕기 위해, 매년 봄과 가을에 '성서마당 강좌'를 전 교인을 대상으로 개설하고 있습니다. 성도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성서마당"은 ?

양정교회에서는 성도님들께서 성경을 깊이 이해하도록 돕기 위하여, 성서 아카데미가 매년 봄/가을 학기로 나뉘어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적성장과 믿음회복을 위한 성서아카데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또 네가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디모데후서 3:14-15)

s1.jpg

 

성서마당 교육 강좌

성서마당의 구성은 상반기에는 복음서를 위주로, 하반기에는 역사서를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사순절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걸어가신 십자가의 길을 묵상하는 기간입니다. 영적 성장의 길을 도모하시는 분, 사순절을 의미있게 보내시려는 분, 말씀을 깊이있게 공부하고 싶은 분,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강의기간 : 매학기 7주간 / 강의당 선착순 10명 / 교재 및 간식비용 10,000원
※ 신청서는 사무실에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니 담당자에게 문의를 바랍니다.

영성훈련

성서마당 강좌 개설과 함께, 교인들의 영성을 깊게 하고 소명의식을 심어주는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인 중직자 수련회 및 강사를 초청하여 성경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으며, 큐티 학교 및 큐티 세미나를 실시함으로써, 교우들이 매일 규칙적으로 하나님과 교제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우리 사회의 특징은 상처와 억압, 스트레스, 인권침해가 많다. 교회가 치유 역할을 담당해야 한다.” 두레교회 김진홍 목사의 말입니다. 양정교회도 분열된 마음을 하나로 모으고 사회적 위기가 주는 고통을 신앙으로 극복하기에 힘쓰고, 중보기도 팀과 전도특공대가 결성되어 기도의 불을 꺼지지 않게 하는 한편, 강력하고 도전적인 복음 전파의 의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s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