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교회 프로그램

Rearing School

교육은 미래의 자원이란 말이 있듯이, 미래를 꿈꾸는 교회는 아이들의 신앙양육이 활성화 되어 10년, 20년 후의 부흥된 교회를 확신할 수 있어야 합니다. "교회가 할 일은 사람을 키우는 일이다. 미래의 사람으로 말을 하는 교회가 되어야 한다." 양정교회는 교육교회 육성이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기독교 가치관으로 어린이와 젊은이들을 양육해 세상적인 가치관에 흔들리지 않는 기독교 인재들을 키우는 일에 주력할 것입니다.

부장 / 강경희 집사 , 담임교역자 / 송은경 전도사
양정씨앗교회의 교육목표는 유아들에게 교회가 하나님의 집임을 알게 하며, 교회에 오는 것을 즐거워하도록 돕는 것입니다.주요 교육과정 속에는 찬양, 성경공부, 성구 암송과 함께 공과外 특별활동으로 이루어지며, 이러한 과정들을 통하여 유아들은 성구를 암송하고 찬양 부르는 것을 통해 발표력을 키울 수 있고, 간식 접시와 교재, 옷 등을 스스로 정리함으로써 정리정돈하는 습관도 익힐 수 있도록 합니다.
ych_1_photo.jpg
부장 / 강경희 집사 , 담임교역자 / 송은경 전도사
양정새싹교회는, 취학전 어린이들의 신앙을 정립하고, 친구들과의 교제를 통해 신앙인으로서의 올바른 사회성을 기를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예배의 중요성을 확립하고 구약과 신약시대의 시간적 흐름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으로, 신앙의 토대를 마련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ych_2_photo.jpg
부장 / 정주선 집사 , 담임교역자 / 여설희 전도사
양정자람교회는, 초등학교 어린이들이 가정과 학교생활 가운데 하나님을 영접하고 신앙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올바른 신앙교육을 위한 교회학교입니다.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에게는 언니들과의 다양한 체험을 통해 신앙의 모범과 사회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고학년 어린이들에게는 동생들과의 협력과 나눔을 통해 올바른 리더쉽과 인격형성을 이루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ych_3_photo.jpg
부장 / 박창진 안수집사 , 담임교역자 / 김현우 전도사
청소년 시기는 비전을 찾고, 하나님의 지혜를 소유해야 하는 귀중한 때입니다. 양정드림교회는, 우리 희망인 청소년들을 거룩과 경건으로 교육하고, 믿는 것과 아는 일에 하나를 이루는 온전한 사람으로 키우도록 기도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낌없는 사랑으로 이끌어 주시는 선생님들의 기도와 관심 속에서 학생들은 믿음의 꿈나무로 자라가고 있습니다.
ych_4_photo.jpg
부장 / 최원식 안수집사 , 담임교역자 / 김형진 전도사
예배와 찬양, 다양한 모임을 통해 재능을 발견하고 우리 청소년의 영적인 갈급함을 채워줍니다. 자극적이고 혼란스러운 세상에서 청소년의 영성은 메말라갑니다. 양정파워교회는 예배와 찬양, 기도의 능력을 통해 청소년의 영적 갈급함을 깨우고 하나님을 만날 수 있게 합니다. 매년 2-3회의 수련회와 기도회를 통해 우리 청소년들의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 하나님을 체험하게 됩니다.
ych_5_photo.jpg
부장 / 최용환 안수집사 , 담임교역자 / 신연식 전도사
나이로 이야기 할 수 없는 청년이라는 이름. 그 마음속에 꿈과 비전이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어떻게 쓰임을 받을까 고민하며 자신의 삶을 고뇌하며 열정이 넘치는 때가 바로 청년의 시기입니다. 우리다운교회는 이러한 청년들이 모여 서로를 이해하며 서로를 도와 하나님 나라를 확장시키는 교회공동체입니다. 더불어 광야와 같은 세상에서 승리할 수 있는 힘을 키워가는 교회공동체입니다.
uri_6_photo.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