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말씀

Greeting

우리 교회는 올해 창립 71주년을 맞아, 서수관 위임목사를 중심으로 교회의 역사를 새롭게 써가고 있습니다. 주일예배를 거룩히 지키며, 오후찬양예배, 수요기도회, 새벽기도회 및 교육교회 예배를 통하여 성도님들의 신앙성장과 은혜로운 신앙생활을 돕고 있습니다.

intro_1.jpg
변할 수 없는 복음, 새로운 그릇에 담겠습니다.
양정교회는 은혜 공동체입니다.
예배 가운데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고 모임 안에서 그리스도의 사랑을 체험하며 그 은혜로 성령의 군사가 되길 원하십니까? 양정교회로 오십시오.
양정교회는 선교 공동체입니다.
사람의 자랑이나 인간의 열심이 아니라 세상을 본받지 않는 진리의 가치로 재무장되어 선교의 사명을 최우선 순위에 두어 선교지향적인 열심과 적극적인 선교의 참여가 있는 교회를 찾으십니까? 양정교회로 오십시오.
양정교회는 영성 공동체입니다.
모든 성도들이 쉼과 하늘의 평안을 누리는 삶으로의 안식과 하나님의 부요함으로 내면적 가치를 우선으로 하여 마음을 여는 작은 그리스도의 몸을 통해 훈련하고 미소 짓는 하늘의 희락이 솟는 샘터를 찾고 계십니까? 양정교회로 오십시오.
양정교회는 치유 공동체입니다.
영과 육에 상처가 있는 이들을 긍휼의 마음으로 돌보시며 치유하셨던 주님의 섬김을 본받아, 영적 성장을 추구하는 치유에 헌신하여 매일 물 한 모금 마시러 들르는 깊은 산속의 토끼처럼 모든 답답함이 해갈함을 얻는 치유를 경험하길 원하십니까? 양정교회로 오십시오.
intro_2.jpg